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견적/문의 게시판

견적/문의 게시판

-

게시판 상세
제목 ▶ 1. 교환/환불 정책 ▶ 2. 변상/보상 정책
작성자 관리자 (ip:121.128.236.4)
  • 작성일 2023-03-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96
평점 0점

1. 교환/환불 정책 ( 자수제품 제작 )


2. 변상 / 보상 정책 ( 자수 가공 서비스 )



====================================================================


1. 교환/환불 정책 ( 자수제품 제작 )


자수 제품 제작 이란

당사에서 직접 재료를 구입하여 생산하고 완성제품 형태로 납품하는 형태의 자수제품 제작 행위를 말합니다.


예) 명찰

    와펜

    브로찌

    .....


당사 책임으로 발생하는 불량건에 대하여 100% 무료 재작업 해드립니다.

2회 연속 동일제품에 불량 발생시 100% 환불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당사에서 인정할수 없는 고객분의 클레임에 대하여서 교환/환불 정책을 적용할수 없습니다.


예) 모니터 문제로 발생한는 색상차이

    자수의 수축 팽창현상에 의한 차이 현상

    작업지시가 누락되어 작업자의 착각으로 발생한 경우

    주문제작 방식이므로 결과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하여도  환불은 불가 합니다.


================================================================


2. 변상 / 보상 정책 ( 자수 가공 서비스 )


자수 가공 서비스란

고객분이 보내 주신 제품에 자수를 후가공하는 용역 입니다.


수 많은 제품의 개별 특성을 당사에서 사전에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자수 라는 가공방법의 특성상 수축과 팽창 현상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자수 가공의 경우 사전에 동일한 원단에 테스트 작업을 몇차례하여 자수데이타의 퀄리티를 보정하게 됩니다.

하지만 고객분이 보내주신 제품 ( 완성된 제품 , 판매용 제품 ) 의 경우 당사에서 테스트를 해 볼수가 없습니다.


자수의 문제가 생길수 있고, 


제품 특성상 생기는 문제를 미리 알려 주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


( 작업자는 만들어진 제품에 작업 경험이 아주 많지만 미쳐 체크를 못하는 경우가 생길수 있습니다. )

따라서 사전 고지 하지 않아서 발생한 불량은 당사의 책임이 아닙니다.


기계의 오작동

작업자의 실수 등등


작억과정이 까다롭기 때문에  작업중 불량가능성이  있습니다.  1% ~ 2 %


이경우  불량 발생건에 대하여 환불/수선(무료) 작업은 가능하지만

제품가격의 변상은 불가함을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정확한 작업 지시 는 정확한 제품으로 보답 하겠습니다.


작업 지시 전 한번더 확인 부탁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